자주하는질문

  1. 더보기 닫기

    P2P 금융은 무엇인가요?

    P2P 금융은 개인과 개인 간의 파일을 주고 받는 Peer to Peer (P2P)의 개념을 금융에 적용한 것이며 
    'Peer to Peer finance'를 뜻하는 표현입니다. 대출을 통한 자금이 필요한 대출자와 추가적인 수익을 만들길 원하는 투자자를 연결하여
    대출자에게는 보다 합리적인 금리로 대출을 할 수 있도록 해 주고,  

    투자자에게는 시중은행에서 받을 수 있는 이자 대비 보다 높은 수익을 올릴 수 있도록 해주는 금융서비스입니다.



  2. 더보기 닫기

    회원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 회원가입 절차

    1. 홈페이지 접속

    2. 우측상단의 [회원가입] 클릭

    3. '개인회원가입' 또는 '법인회원가입' 선택 후 진행 하시면 됩니다

    * 투자신청은 투자자정보(가상계좌, 출금계좌, 주민등록번호, 주소) 등록 후 가능합니다

  3. 더보기 닫기

    개인정보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페이지에서 수정 가능합니다. 

  4. 더보기 닫기

    히어로핀테크는 어떤 회사인가요?

    주식회사 히어로핀테크는 30여 년의 부동산 담보대출업 경력자들이 모여 만든 부동산 P2P 금융회사입니다. 

    금전적 문제로 어려움을 갖고 있는 분들에게 상생의 길을 열어 드리는 업계의 버팀목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부동산 감정평가, 금융, IT 등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 투자자 분들께는 안정된 상품만을 소개시켜고자 노력하고 

    실천하고 있습니다. 

  5. 더보기 닫기

    가상계좌는 어떻게 어디서 발급 받아야 하나요? 

    로그인 후, 홈페이지 우측 상단 [마이페이지]에서 '내 정보' 수정에서 본인인증 및 주민등록번호 뒷자리, 주소 등록을 먼저 완료합니다.

    그리고 입/출금 메뉴에서 출금계좌를 선 등록 하신 후 가상계좌 발급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가상계좌가 자동으로 생성됩니다.​

    *출금계좌 등록하기 버튼을 클릭 시 노출된 팝업에 실 계좌정보를 입력 후 확인 버튼을 클릭하시면 입력하신 출금계좌로 보안코드 4자리가 적힌 1원이 입금됩니다.

    보안코드 4자리를 팝업에 입력하신 후 확인 버튼을 클릭하시면 출금 계좌가 등록됩니다.​

  6. 더보기 닫기

    가상계좌에 입금한 금액은 자유롭게 인출 (출금) 할 수 있나요?

    가상계좌는 예치금을 입금할 수 있는 가상 형태의 계좌입니다. 

    따라서 간편하게 예치금 출금을 신청 가능하며 출금이 가능합니다.


    입출금 메뉴에서 출금 신청 금액을 입력하고 출금신청 버튼을 클릭하면 웰컴PG(WP) 인증 문자가 발송됩니다.

    받은신 웰컴PG(WP) 인증번호 4자리를 PC 화면에 노출된 팝업창에 입력하신 후 확인 버튼을 클릭하시면 출금계좌로 입금됩니다.

  7. 더보기 닫기

    본인인증 문자가 오지 않을 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본인인증 문자가 수신되지 않는 경우 아래의 내용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1. 휴대폰 스팸 메시지 확인
    2. 휴대폰 스팸 설정 → 스팸 차단 해제 후 다시 시도

    이용하시는 휴대폰에 스팸 차단이 설정되어 있지 않더라도 통신사의 기본 서비스로 차단될 경우도 있습니다.
    이런 경우 통신사 고객센터로 문의하셔서 인증번호 문자 수신 여부에 대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8. 더보기 닫기

    개인정보 변경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로그인 후, 홈페이지 우측 상단 [마이페이지]에서 '회원정보' 메뉴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9. 더보기 닫기

    비밀번호가 생각나지 않을 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로그인 페이지에서 [비밀번호 재발급] E-mail 또는 SMS 중 원하시는 방법을 통해 재발급이 가능합니다. 

  10. 더보기 닫기

    히어로핀테크 웹사이트 접속에 장애가 생겼을 경우, 접속이 되지 않을 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원활한 웹서비스 이용을 위해 인터넷 브라우저 상의 팝업 차단을 해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익스플로러 : 상단 메뉴 > 도구 > 팝업 차단 > 팝업 차단 설정 > 허용할 웹사이트에 *herofintech.net 입력 > 추가
     

    - 크롬 : 히어로핀테크 접속 > 자물쇠 모양 클릭 > 사이트 설정 > [팝업 및 리디렉션 : 허용] 설정 

  11. 더보기 닫기

    이메일 또는 SMS 문자 알림 및 수신거부 설정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 E-mail 또는 SMS(문자) 알림 설정
    히어로핀테크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 알림설정]에서 [이메일 수신동의] 또는 [SMS(문자) 수신동의] 체크 박스로 알림 설정이 가능합니다.


    ※ [080 수신거부 번호]로 SMS(문자) 수신거부 설정
    히어로핀테크에서 수신받은 문자 내용 하단의 [080 수신거부 번호]로 전화하여 수신거부 설정이 가능합니다.

  12. 더보기 닫기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할 수 있나요?

    히어로핀테크 회원탈퇴는 플랫폼 특성상 고객 분께서 직접 탈퇴하실 수 없습니다.

    탈퇴를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 문의하기 게시판 또는 카카오톡을 통해

    상담원에게 요청하시면 확인 후 탈퇴처리가 진행됩니다.

    *회원의 탈퇴신청 등으로 이용계약이 종료된 경우, 회사는 투자자 보호 및 본 약관이 정한 제한을 의도적으로 회피하기 위한 임의 해지 방지를 위하여

    상당하다고 인정되는 경우에 한하여 이용계약종료 후 1년간 아이디(ID), 성명 또는 상호, 연락처,  거래상세내역, 약관위반 행위자료 등

    최소한의 필요 정보를 보관합니다.​

  13. 더보기 닫기

    아이디를 변경할 수 있나요?  

    가입하신 이메일 아이디로 히어로핀테크의 홈페이지를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디가 투자상품의 투자진행과 은행자금관리에 중요한 값으로 작용하기 때문에 아이디는 변경하실 수 없으므로 처음 만드실 때 신중하게 생각하시고 작성해주세요. 


  14. 더보기 닫기 휴대폰 SMS  메세지가 오지 않을 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회원가입을 위해 요청한 인증번호가 수신되지 않는다면, 아래의 내용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1. 휴대폰에 스팸번호로 등록 되어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2. 휴대폰 스팸 설정 > 스팸 차단 해제 후 다시 시도 부탁드립니다. 

    또한 이용하시는 휴대폰에 스팸 차단이 설정되어 있지 않더라도 통신사의 기본 서비스로 차단될 수 있습니다

  15. 더보기 닫기

    또 다른 궁금한 사항이 있을 때는 어떻게 문의할 수 있나요?

    다른 궁금한 사항이 있으신 분은 아래 방법으로 연락 주세요.
    1. 카카오 플러스친구 :  '히어로핀테크'를 검색해서 상담톡 문의.
    2. 이메일 : herofintech@gmail.com

    3. 홈페이지 : 문의하기 게시판을 통해 문의 글 작성
    4.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통해 연락 주세요.